웹기반의 마케팅 생태계는 더욱더 광범위화 되면서 그 깊이는 더해지고 있습니다.웹마케터를 선택하는 첫번째 기준은 모든 플랫홈을 이해하고, 크리에이티브하며, 열정이 있는
디렉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무엇보다 노출 키워드가 포함된 컨텐츠를 PC환경나 모바일영역에 노출은바이럴마케팅의 힘입니다.
손스마케팅에서 바로 실행가능한 전략수립 및 컨텐츠제작 및 노출실행으로 가장 빠른 마케팅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손스마케팅은 9년간 100여 기업의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손스마케팅의 온라인마케팅관련 다양한 경험과 디테일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지금 바로 "매출상승을 일으키는 바이럴마케팅"을 경험하세요.
1.제품 및 서비스 분석
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를 분석하여 인터넷 마케팅 채널에서의 인지도와 평판등을 모니터링 합니다.
2.타켓고객설정
제품 및 서비스의 타켓고객층을 설정하고 컨텐츠 도달율에 대해서 분석합니다.
3.제품(서비스)와 트렌드의
교집합적 Key Word 추출
타켓고객층이 입력하는 키워드를 추출하여 컨텐츠 기본방향을 설정
4.키워드 부합하는 컨텐츠제작
추출한 키워드를 근간으로 구매전환율이 높은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5.효율적 컨텐츠 배포
블로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플랫홈에 컨텐츠를 효율적으로 배포.
6.컨텐츠 반복노출
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를 분석하여 인터넷 마케팅 채널에서의 인지도와 평판등을 모니터링 합니다.
7.마케팅 피드백
매월 그리고 매주 마다 마케팅 결과
분석을 합니다.
8.보완점 및 개선된 전략 제시
결과분석을 바탕으로 좀더 효율적인
광고전략을 세우고,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