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마케팅이란?
카페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과 더불어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대표적 커뮤니티 바이럴입니다.
특히 구매욕이 강한 젊은 층을 타켓으로 함으로써 보다 확고한 소비층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1.유대관계를 형성 및 구매전환 유도
카페 플랫홈을 통해 회원들간의 유대관계를 형성및 구매전환 유도
2.타켓이 명확한 고객유치
카페는 일정주제 및 관심사에 대한 목적이 분명함으로 타켓이 명확한 고객을 모을수 있습니다.
3.카페는 젊은 층의 타켓 마케팅에 최적
카페 구매력이 높은 20~30 대들의 활용이 높기 때문에 젊은 층의 타겟 마케팅에 최적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4.브랜드인지도 상승
질적으로 우수한 컨텐츠는 네티즌 스스로 정보를 전달하고 확산시켜, 브랜드인지도를 높여줍니다.